하다못해 영통 녹화본까지 뜨는 시대에 내가 직접 가서 봐야 된다는 욕심만 없으면 ㄹㅇ 가성비 덕질 쌉가능임 난 앨범만 사고 콘서트만 가는데 진심 돈 아깝진 않음 그순간 행복 산거라고 생각함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나 옛날에 친구랑 같이앉는다고 좀 후진했는데 거기가 통로였는데 최애가 거기로 등장함
- 20:33
- 조회 2
- 잡담
-
- 나 이거 뭐라 대답할까
- 20:33
- 조회 0
- 잡담
-
- 도영 커버곡 올라왔는데 오늘 군대간지 201일째래
- 20:33
- 조회 11
- 잡담
-
- 십오야 오늘 올라온 여걸파이브편 봐줘 존잼
- 20:33
- 조회 18
- 잡담
-
- 널 좋아하지만 그것까지는 보고싶지 않아 그건 다르지(송은이톤)
- 20:32
- 조회 31
- 잡담
-
- 박문성이 움직임적은 거 온리 전술책임이라고 한 듯
- 20:32
- 조회 28
- 잡담
-
- 나 콘서트에서 레전드 운좋았던거
- 20:32
- 조회 40
- 잡담
-
- 라이즈 겟어기타 노래 진짜 개좋당
- 20:32
- 조회 17
- 잡담
-
- 에스파 자컨 만족
- 20:32
- 조회 42
- 잡담
-
- 혹시 벡스코 오디토리움 사이드 가본 덬 있음..?
- 20:32
- 조회 17
- 잡담
-
- 카리나 연프 최대 빌런 그자체임ㅋㅋㅋㅋ
- 20:31
- 조회 154
- 잡담
-
- 아 ai로 논리 문제 물어보니까 너무 편해
- 20:31
- 조회 32
- 잡담
-
- 외국인 친구한테 아 이거 단종임 이랬는데 얘 한국어잘못하고 왕사남 봐가지고 이거 단종이 쓰던 물건이냬
- 20:31
- 조회 44
- 잡담
-
- 안 벗은게 더 섹시함
- 20:31
- 조회 81
- 잡담
-
- 리센느 런어웨이 노래 좋다 삐삐침
- 20:31
- 조회 9
- 잡담
-
- 근데 얼마전에 프랑스에서 신발 눌러붙는 짤은 뭐였던거지??
- 20:30
- 조회 76
- 잡담
-
- 독방 글댓요였는데 갑자기 떡밥 가져오는것도 귀찮고 복습도 미루고있음
- 20:30
- 조회 28
- 잡담
-
- 근데 디노 솔로는 나오는거 맞지?
- 20:30
- 조회 25
- 잡담
-
- 칼숙씨 주책봐ㅋㅋㅋㅋㅋ
- 20:30
- 조회 144
- 잡담
-
- 나 이정도면 정말 원희를 아기 동물로 생각하는거같음
- 20:29
- 조회 7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