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돌한테 진짜 돈 안쓰는듯 버블이랑 앨범은 최애꺼만 사고, 오프는 콘서트랑 팬미랑 팬콘만 감 그리고 멤버십도 가입 안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369702 무명의 더쿠 | 18:39 | 조회 수 16 콘서트 팬미 팬콘 외에 오프는 하나도 안가고 방구석 덕질함버블이랑 콘서트 티켓값 빼면 거의 돈 안쓰는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