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 요즘 릴스에서 들리는 노래가 박진영이 부른 조유리 노래란게 개충격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366228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121 ㄹㅇ좋긴하더라 릴스에서 한소절 듣자마자 확 꽂힘애써 궃은 생각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