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진심 ㅋㅋㅋ 존나 예전엔 탈케한다하면 응 하세요 했는데 요즘은 진심 돌덬질 저능하게 보면서 케톸상주하는 애들땜에 빡쳐 ㅋㅋㅋ
무명의 더쿠
|
18:36 |
조회 수 35
이러면 돌덬질 정병판 웅엥하면ㅅ ㅓ 팩트자나하는 애들도 나오고 진심 탈케하면 진짜 조용히 알아서 탈케톸도 하지 ㅋㅋㅋ
이러면 돌덬질 정병판 웅엥하면ㅅ ㅓ 팩트자나하는 애들도 나오고 진심 탈케하면 진짜 조용히 알아서 탈케톸도 하지 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