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모든 덕질을 최선을 다해서 진심으로 하기 때문에 돈 아깝다 생각한 적이 없었어
무명의 더쿠
|
06-26 |
조회 수 19
애매하게 했으면 돈아깝다 아쉽다는감정 남았을건데
최선을 다해서 불태워서 그런가 오히려 아깝지도 않고 미련도 안 남더라고 ㅋㅋ
애매하게 했으면 돈아깝다 아쉽다는감정 남았을건데
최선을 다해서 불태워서 그런가 오히려 아깝지도 않고 미련도 안 남더라고 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