ㅅㅂ 이러나저러나 돈이 안모이는건 똑같았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쟤만 립싱크를 하고 다른멤은 라이브를 했다는거임?
- 18:02
- 조회 15
- 잡담
-
- 그룹내에서 솔로 안내주고 그룹 탈퇴시킨거 무대보면 납득감
- 18:02
- 조회 18
- 잡담
-
- ㅎㅅ 솔직히 뭐 이혼한 니콜 키드먼같았으니까 뭔데 싶긴했지
- 18:02
- 조회 26
- 잡담
-
- 너네 최애가 돌그만두고 연기활동 하면
- 18:02
- 조회 5
- 잡담
-
- 나 모스크바 여행 다녀왔는데 진짜 전쟁중인거 실감 안나서 신기했음..
- 18:02
- 조회 5
- 잡담
-
- 내 주변 엔하이픈팬들은 ㅎㅅ탈퇴공지 떴을때 뭐 ㅁㅊ? 아니근데 그럴줄알았음;; 기조인게 넘 웃겼는데
- 18:02
- 조회 25
- 잡담
-
- ㅍㅁ 인스파이어아레나는 콘서트장 중에 상 중 하 어디임
- 18:02
- 조회 19
- 잡담
-
- 남들 그룹계약할때 혼자만 솔로계약한거 아니잖아
- 18:02
- 조회 12
- 잡담
-
- 솔로를 내줄순 있음 근데 안내주면 탈퇴를 해도 어쩔수 없다 이건 뭔 소리야
- 18:02
- 조회 11
- 잡담
-
- 작곡뽕이 존나 찬거같음 가수나 팬이나
- 18:02
- 조회 11
- 잡담
-
- 궁금해서 남돌 솔로나온 시기 검색하고있는데
- 18:02
- 조회 24
- 잡담
-
- 솔직히 솔로 욕심 크다길래 노래는 둘째치고 춤이라도 잘추는줄 알았음...
- 18:01
- 조회 100
- 잡담
-
- 인생에서 메타인지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음,,
- 18:01
- 조회 46
- 잡담
-
- 해외에서도 이번에 ㅎㅅ 싱글 나오고 겨우 저런거 내려고 ㅌㅌ 한거야?
- 18:01
- 조회 53
- 잡담
-
- 창동아레나랑 씨제이에서 짓는거랑 달라?
- 18:01
- 조회 41
- 잡담
-
- 내기준 심쿵해랑 레드레드는 전파트가 킬링파트같어
- 18:01
- 조회 11
- 잡담
-
- 누누히 얘기하지만 그룹에서 개인팬들이 솔로해 넌 그룹해서 손해야 하는 것도
- 18:01
- 조회 40
- 잡담
-
- 그리고 코로나로 날려먹은 시간도 있는데..
- 18:01
- 조회 36
- 잡담
-
- 아개웃기다 친구랑 그룹 계속 겹치는데 나 지성 쇼타로 운학 좋아할때 친구 태용 은석 이한 좋아함
- 18:01
- 조회 26
- 잡담
-
- 기차 노선 중간에 끊어서 2개 예매했는데 기차 번호 같으면 제대로 한 거 맞겠지
- 18:01
- 조회 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