막 나이 먹고 아이돌 덕질하는거 현실에서도 티내면 ㅈㄴ 한심해보인다 이런 플 꽤나 자주와서 볼때마다 신기함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난 근데 6인조 조음..
- 22:21
- 조회 2
- 잡담
-
- 첨부터 6인조인건 그럼 어디야?
- 22:21
- 조회 61
- 잡담
-
- 난 다인조가 좋은가봐 7,8인조가 좋은데
- 22:21
- 조회 17
- 잡담
-
- 위시도 후천적 6인조라고 해야되나..?
- 22:21
- 조회 53
- 잡담
-
- 짝수 그룹은 자컨에서 팀 나눌때 말곤 장점을 모르겠음
- 22:21
- 조회 0
- 잡담
-
- 우리판 그래도 두줌은 되는 것 같은데 내 최애가
- 22:21
- 조회 3
- 잡담
-
- 6인조에서 5인조가 차라리 선녀 같긴 해
- 22:21
- 조회 52
- 잡담
-
- 후천적 6인조 딱히 주어특정도 안됨
- 22:21
- 조회 66
- 잡담
-
- 선천적 6인조 엑소케이 후천적 6인조 엑소 화이팅
- 22:21
- 조회 31
- 잡담
-
- 남돌은 ㄹㅇ 홀수그룹은 후천적 짝수그룹 되고 짝수그룹은 후천적 홀수그룹 됨
- 22:20
- 조회 32
- 잡담
-
- 르릿캣은 연말에 큰무대에서 딱 한번만 무대 더해주면 완벽할거같음
- 22:20
- 조회 25
- 잡담
-
- 5인조가 젤 좋긴함
- 22:20
- 조회 81
- 잡담
-
- 6명인 아이돌이 누구있지..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6421392026.06.26 22:17 왜 수납 생각이 안나냐 3. 무명의 더쿠 2026-06-26 22:17:31 선천적으로?
- 22:20
- 조회 141
- 잡담
-
- 아니 근데 6인조 아이돌 진짜많네
- 22:20
- 조회 123
- 잡담
-
- 12인조였다가 5인조되는 아이돌도 있는데 뭐
- 22:20
- 조회 143
- 잡담
-
- 키오프 나띠 화장품광고 하네
- 22:20
- 조회 31
- 잡담
-
- 후천적 6인조 너무 많아서 이렇게 말해도 주어 특정도 안 됨
- 22:19
- 조회 96
- 잡담
-
- 근데 짝수는 진짜 안무 대형 가려지고 안이뻐
- 22:19
- 조회 32
- 잡담
-
- 선천적 6인 곳 드묾
- 22:19
- 조회 52
- 잡담
-
- 난 6인조 좋아
- 22:19
- 조회 3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