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ㅈㄴ 중국 식당 개노빠꾸야ㅋㅋㅋㅋㅋ 직원식으로 소불고기 해주니까 달다고 함... 중국요리는 단게 없대 몰랏네.. 달아서 고추볶음만 존나 먹다가 정지선오니까 먹는척함 ㅅㅂ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아 진짜 경기력 개화나네 가지마라 -> 아 근데 손흥민 월드컵인데... -> 아니 근데 그걸 왜 져서 ㅋㅋ 가서 뭐하냐고 -> 하 근데 이강인 사진이.... -> 이렇게 다 빗나가는거보면 못가는게 맞음 -> 에휴 스페인 몇시더라
- 06:58
- 조회 1
- 잡담
-
- 빙고판 다시봐도 첫날 두개는 확보했어야 했는뎈ㅋㅋㅋ
- 06:58
- 조회 16
- 잡담
-
- 지금 일어났는데 빙고 또 채웠어....?
- 06:58
- 조회 31
- 잡담
-
- 일본이 완전 성적 좋고 우리나라 탈락하면 개선될 가능성 있음?
- 06:58
- 조회 15
- 잡담
-
- 등산이랑 수영 비교하면 어때?
- 06:57
- 조회 8
- 잡담
-
- 되게 정병존 며칠 겪고있는 이현실이 웃김
- 06:57
- 조회 24
- 잡담
-
- 근데 이런상황에서 3개 어케어케돼서 올라가면 그것도 도파민 터지긴 할듯
- 06:55
- 조회 79
- 잡담
-
- 난 걍 명보 이참에 다 그만두고 행정했으면 좋겠음....명보가 행정은 진짜 잘하거든
- 06:54
- 조회 188
- 잡담
-
- 띵보 잘리고 손흥민 월드컵 한번만 더 나왔으면...
- 06:54
- 조회 14
- 잡담
-
- 우리팀 구단 싸가지 주고싶다 경질할때 원정 지역 가서 경질함
- 06:53
- 조회 23
- 잡담
-
- 씨유 가면 이거 사 먹어
- 06:52
- 조회 201
- 잡담
-
- 너넨 걍 떨어져라 싶어 아님 올라가라 싶어?
- 06:51
- 조회 177
- 잡담
-
- 근데 32강 못간다고 축협이 정상화 될까
- 06:51
- 조회 121
- 잡담
-
- 난 호주 파라과이 경기보고 우리 걍 안되겠구나 싶었던겤ㅋㅋㅋ 거기 존나 대충한거도 아니고 열심히 함 둘다
- 06:49
- 조회 69
- 잡담
-
- 생각할수록 봉사타령 얼탱이가 없네
- 06:48
- 조회 52
- 잡담
-
- 수영은 하다가 관두면 운동량 확 느껴짐...
- 06:46
- 조회 108
- 잡담
-
- 대승까지 해버리니까 걍 허두승 나옴
- 06:46
- 조회 185
- 잡담
-
- 만약 오늘 못가는 거 확정나면 경질이라도 바로 시켰으면 좋겠다
- 06:46
- 조회 99
- 잡담
-
- 넷플드 보는데 주인공이 작문수업 낸 과제 폰트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
- 06:45
- 조회 250
- 잡담
-
- 솔직히 탁구나 스케이팅 처럼 개인종목 선수들이 팀꾸려도 단체로 이상하면 감독을 의심하죠...
- 06:45
- 조회 3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