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youtu.be/wzxGhREo7BU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지든이기든 32강 올라가서 제대로 된 경기라도 봤으면좋겠는데
- 07:00
- 조회 3
- 잡담
-
- 이해가 안가는게 그 전에 월드컵 감독해서 존나 말아먹었던 기억있는데 뽑힌게 신기함
- 07:00
- 조회 20
- 잡담
-
- 김판곤도 축구이론이나 해축 이거저거 관심 많아서 열심히는 보는데...
- 06:58
- 조회 53
- 잡담
-
- 아 진짜 경기력 개화나네 가지마라 -> 아 근데 손흥민 월드컵인데... -> 아니 근데 그걸 왜 져서 ㅋㅋ 가서 뭐하냐고 -> 하 근데 이강인 사진이.... -> 이렇게 다 빗나가는거보면 못가는게 맞음 -> 에휴 스페인 몇시더라
- 06:58
- 조회 21
- 잡담
-
- 빙고판 다시봐도 첫날 두개는 확보했어야 했는뎈ㅋㅋㅋ
- 06:58
- 조회 31
- 잡담
-
- 지금 일어났는데 빙고 또 채웠어....?
- 06:58
- 조회 110
- 잡담
-
- 일본이 완전 성적 좋고 우리나라 탈락하면 개선될 가능성 있음?
- 06:58
- 조회 36
- 잡담
-
- 등산이랑 수영 비교하면 어때?
- 06:57
- 조회 16
- 잡담
-
- 되게 정병존 며칠 겪고있는 이현실이 웃김
- 06:57
- 조회 28
- 잡담
-
- 근데 이런상황에서 3개 어케어케돼서 올라가면 그것도 도파민 터지긴 할듯
- 06:55
- 조회 99
- 잡담
-
- 난 걍 명보 이참에 다 그만두고 행정했으면 좋겠음....명보가 행정은 진짜 잘하거든
- 06:54
- 조회 243
- 잡담
-
- 띵보 잘리고 손흥민 월드컵 한번만 더 나왔으면...
- 06:54
- 조회 16
- 잡담
-
- 우리팀 구단 싸가지 주고싶다 경질할때 원정 지역 가서 경질함
- 06:53
- 조회 26
- 잡담
-
- 씨유 가면 이거 사 먹어
- 06:52
- 조회 224
- 잡담
-
- 너넨 걍 떨어져라 싶어 아님 올라가라 싶어?
- 06:51
- 조회 196
- 잡담
-
- 근데 32강 못간다고 축협이 정상화 될까
- 06:51
- 조회 134
- 잡담
-
- 난 호주 파라과이 경기보고 우리 걍 안되겠구나 싶었던겤ㅋㅋㅋ 거기 존나 대충한거도 아니고 열심히 함 둘다
- 06:49
- 조회 75
- 잡담
-
- 생각할수록 봉사타령 얼탱이가 없네
- 06:48
- 조회 52
- 잡담
-
- 수영은 하다가 관두면 운동량 확 느껴짐...
- 06:46
- 조회 113
- 잡담
-
- 대승까지 해버리니까 걍 허두승 나옴
- 06:46
- 조회 20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