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 그룹 좋아하니까 볼 거 많아서 좋다 ㅋㅋㅋㅋ
오늘 안원잘 올라오는날 빨리 올라왔으면 좋겠어
너무 재밌엉ㅋㅋㅋㅋ
진짜 하루 하루가 너무 우울한데 덕질이라도 안했으면 어쩔뻔 했을까
덕질이라고하기엔 그들에게 십원한장 보태주지 않고 컨텐츠 소비만 하는 사람이어서 좀 미안한 생각이 들지만....
내 삶의 유일한 도파민 분출구
나중에 돈 많이 벌면 쓸게 얘들아 ㅠㅜ 그때까지 꼭 계속 인기 있어줘
두 그룹 좋아하니까 볼 거 많아서 좋다 ㅋㅋㅋㅋ
오늘 안원잘 올라오는날 빨리 올라왔으면 좋겠어
너무 재밌엉ㅋㅋㅋㅋ
진짜 하루 하루가 너무 우울한데 덕질이라도 안했으면 어쩔뻔 했을까
덕질이라고하기엔 그들에게 십원한장 보태주지 않고 컨텐츠 소비만 하는 사람이어서 좀 미안한 생각이 들지만....
내 삶의 유일한 도파민 분출구
나중에 돈 많이 벌면 쓸게 얘들아 ㅠㅜ 그때까지 꼭 계속 인기 있어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