약간 탈빠하고 애매한 상태에 케톡 더 자주오는것같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342118 무명의 더쿠 | 18:12 | 조회 수 54 아예 탈케하면 안들아오는데 걍 단순히 탈빠만하고 케이팝은 아직 사랑하면 좋아하는 그룹 있을때보다 더 자주 들어오게됨ㅋㅋ
무명의 더쿠
|
18:19 |
조회 수 250
이거 ㅈㄴ공감 신곡정보 찾으러 더 들어옴ㅋㅋ
이거 ㅈㄴ공감 신곡정보 찾으러 더 들어옴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