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래도 남부유럽은.. 옛날부터 여름에 덥긴해서 건축물도 그렇고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347384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77 위에보단 여름에 버틸수있게는 되어있고냉방시설도 위보단 많은데프랑스 독일 이런데는 진짜 저렇게 더워버림 답도없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