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프 다니는 덬들아 질문 있음! 오프에 솔플도 많음?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344673 무명의 더쿠 | 18:15 | 조회 수 104 나 지금 내돌은 트친도 없고동행이든 트친이든 그런거 사귈 마음도 없어서 솔플할건데 오프에 솔플 좀 많음..?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