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식에 뽕맞은 사람들은 근데 진짜 하루 내내 주식만 보나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342519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114 아니 나도 주식 안하는거 아닌데 걍 많아도 하루에 한두번? 보통은 주단위로 보고 올랐군 떨어졌군 이러는게 끝이라섴ㅋㅋㅋㅋㅋ저렇게까지 과몰입하려면 직장 때려쳤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