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하이에서 이프아이의 팬미팅을 열어도 될까요? 'Hazy (Daisy)’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출 예정입니다! | ifeye (이프아이) if.LOG 상하이 브이로그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340209 무명의 더쿠 | 18:10 | 조회 수 7 https://youtu.be/eEDkPJVl4g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