걍 저런글은 주방이 맞지않냐고 분류가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338926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23 a 탈빠하고 b로 치유해서 좋으면 b방에 써야지 몇달째 이러니까 반응이 이런거임 이것도 얘기나온지 얼마안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