걍 구조적으로 잘못됐다 생각함 나는ㅋㅋㅋ 애초 탈케한다고 추카추카를 받길원해서 케톡오는게 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
무명의 더쿠
|
06-26 |
조회 수 200
뭔감성이지 ㅋㅋㅋㅋㅋㅋ 케톡에선 뭐 다들 축하할일이다 라고 하는데 난 늘 이해안가는 감성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여기서 왜 축하받지 ㅋㅋㅋㅋㅋㅋㅋㅋ
뭔감성이지 ㅋㅋㅋㅋㅋㅋ 케톡에선 뭐 다들 축하할일이다 라고 하는데 난 늘 이해안가는 감성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여기서 왜 축하받지 ㅋㅋㅋ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