케톡에서 욕 안먹겠냐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난 해투도 솔플이야
- 19:23
- 조회 0
- 잡담
-
- 다른 사람 찍는 자기 팬 잡도리하는 하투하 지우 볼 사람
- 19:23
- 조회 3
- 잡담
-
- 지금 뭔가 콘때 옆자리사람이말거는거 부담스러워할사람 많은거같아
- 19:23
- 조회 5
- 잡담
-
- 너네 더쿠 몇살때부터했냐 이게궁금하다
- 19:23
- 조회 22
- 잡담
-
- 근데그럼 뒤풀이하고싶은데 덬친이없는사람은 어캄
- 19:22
- 조회 68
- 잡담
-
- 9n년대생들은 차라리 해투 동행찾을때 많음
- 19:22
- 조회 42
- 잡담
-
- 난 걍 동행을 구해본적이 없음 어릴때도 혼자 다님
- 19:22
- 조회 7
- 잡담
-
- 아니 근데 나 10대때도 30대 언니들 동행 구하는거 못봄..
- 19:22
- 조회 71
- 잡담
-
- 나 요즘 고민있음 해투 가는데 공항에 당일 정오에 도착하느냐 00시에 도착하느냐
- 19:22
- 조회 10
- 잡담
-
- 5세대 덕질하는데 9n들 존나 안보임 공계에 안나옴
- 19:22
- 조회 45
- 잡담
-
- 엥 내돌판만 20대중반이상도 동행 걍 구하는 분위긴가?....
- 19:22
- 조회 41
- 잡담
-
- 10대후반부터 트위터해서 20대후반되니까
- 19:21
- 조회 40
- 잡담
-
- 나 9n인데 4세대콘 갓다가 우연히 다른 9n하고 친해져서 덕친됨
- 19:20
- 조회 84
- 잡담
-
- 동행 구해봣지만 개귀찮음 어릴때니까 햇지
- 19:20
- 조회 75
- 잡담
-
- 내 최애 팬 연령대로 ㅈㄴ 처맞았는데
- 19:20
- 조회 93
- 잡담
-
- 은근 10대위주팬덤이 쌈나거나 까일때 방어 ㅈㄴ안됨
- 19:20
- 조회 146
- 잡담
-
- 근데 개인적으로!!!!!!! 10이 주류인 개잼민판보다는 2030이 좀더 재밌음
- 19:19
- 조회 161
- 잡담
-
- 케팝 덕질 무시한다고 하면서 트로트는 왜 자꾸 후려치는거 같지..
- 19:19
- 조회 92
- 잡담
-
- 나 29살 강제 쉬었음청년인데 취업할수있겠지 ㅎ..
- 19:19
- 조회 145
- 잡담
-
- 지오디 육아일기때 아기재민 99년생 /투바투 육아일기 99년생 연준이
- 19:19
- 조회 4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