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좀 웃겨
돈좀 벌었다고 내가 남들보다 위다 내가 우매한 니들에게 깨달음을 주겠다 이런 스탠스라서
돈벌면 남들한테 그래도 된다고 생각하는게 천박한거 같음
그정도 천박해야 그렇게 주식이랑 부동산에 미쳐있을수 있나 싶기도 하고
그냥 좀 웃겨
돈좀 벌었다고 내가 남들보다 위다 내가 우매한 니들에게 깨달음을 주겠다 이런 스탠스라서
돈벌면 남들한테 그래도 된다고 생각하는게 천박한거 같음
그정도 천박해야 그렇게 주식이랑 부동산에 미쳐있을수 있나 싶기도 하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