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뚝뚝 되게 맛있네. 눈을 감자도 맛있어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325513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87 무뚝뚝 맛있다고 하길래 사먹어봤더니 진짜 맛있다. 고구마도 맛있고 감자도 맛있다 눈을 감자도 유명하던데 이거 맛있어?다른 과자랑 비교하면 뭐랑 비슷해? 오감자 느낌이려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