후....좋은생각.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안정환은 선수 욕 못하는 분위기에서 욕할 사람이 필요하니까 불려나온 느낌
- 12:28
- 조회 1
- 잡담
-
- 근데 축구 3,4부리그가 왜 필요함?
- 12:28
- 조회 15
- 잡담
-
- 걍 손흥민 은퇴하면 손흥민한테 하던거 이강인한테 할듯ㅋㅋ
- 12:28
- 조회 13
- 잡담
-
- 안정환 유튜브 보면 유소년 가르치는거에 진심이던데
- 12:27
- 조회 62
- 잡담
-
- 근데 축구 월드컵 넘산거 별개고 국내리그 반응 덜한게 팀이 많이서도 있지 않을까? 야구는
- 12:27
- 조회 13
- 잡담
-
- 이번 월드컵에 02끌고오는건
- 12:27
- 조회 67
- 잡담
-
- 시민구단 중에 인기구단은 티켓굿즈 팔이랑 스폰서십으로 자생 가능할테니
- 12:27
- 조회 37
- 잡담
-
- 솔까 보고 있으면 축구팬들도 좀 질림
- 12:27
- 조회 188
- 잡담
-
- 갑자기 생각났는데 예전에 외국에서 잘나가는 어린 선수들 거기 가있는 다른 학부모들이 뭐 신고? 같은거 하고 그랬다것도 있지않나?
- 12:27
- 조회 39
- 잡담
-
- 3-4부까지도 세금으로 해줘야함?
- 12:27
- 조회 66
- 잡담
-
- 걍 어디든 뭘해도 욕하는 인물1은 꼭 있는데 그게 축구는 안정환인듯
- 12:27
- 조회 49
- 잡담
-
- 축구에 세금이 저렇게나 많이 들어가는게 신기하다...
- 12:27
- 조회 20
- 잡담
-
- 축구도 기업구단 10개라며 덧글보니까
- 12:26
- 조회 144
- 잡담
-
- 산리오 시상식 보는중
- 12:26
- 조회 53
- 잡담
-
- 언제는 안정환보고 결과 나오기도 전에 깐다고
- 12:26
- 조회 132
- 잡담
-
- 선수들 항명 못하는 거 그 사건 때문 아님??
- 12:26
- 조회 74
- 잡담
-
- 메시ㅜㅜㅜㅜㅜㅜㅜ
- 12:26
- 조회 66
- onair
-
- 우리나라 K리그? 암튼 국내축구리그 솔직히 인기 없는 편이지??
- 12:26
- 조회 171
- 잡담
-
- 근데 나도 이해안됐음 안정환이 뭐 축협사람도 아니고 해설도 안하고있고
- 12:26
- 조회 102
- 잡담
-
- 정작 지금 이사태의 중심인 홍명보는 02주요멤들이랑 그닥 친하지도 않을텐데
- 12:26
- 조회 6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