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초밥먹고 후식 냉모밀 먹으면 배탈남 찬거+찬거라서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317219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27 그래서 여름엔 초밥집 못감ㅠㅠ초밥+우동은 그래도 ㄱㅊ은데그래서 여름철에도 뜨끈한 거 앞뒤로 안 먹어주면 아아도 못마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