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일 앱으로 기계 상황 체크하는데 오후에 비워지고 두세시간 후에 다시 보면 꽉 차있어
나는 퇴근하고 버려야 되는데 샤갈 계속 못 버려서 집에 두봉다리 크게 있어ㅠㅠ대충 페트병 7~80개ㅋㅋㅋ 누가 보면 업자(?)인 줄 알겠음
매일 앱으로 기계 상황 체크하는데 오후에 비워지고 두세시간 후에 다시 보면 꽉 차있어
나는 퇴근하고 버려야 되는데 샤갈 계속 못 버려서 집에 두봉다리 크게 있어ㅠㅠ대충 페트병 7~80개ㅋㅋㅋ 누가 보면 업자(?)인 줄 알겠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