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나 플리에 넣어보게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지금 플도 셀프 정병 같다
- 19:33
- 조회 0
- 잡담
-
- 오히려 트위터에서 팬들 나이까고 잘만노는데
- 19:33
- 조회 1
- 잡담
-
- 아니 난 돌판이 좋은 이유가 8n년생도 0n년생도 같은관심사로 오프하고 그럴수잇어서 좋은건데.......
- 19:33
- 조회 20
- 잡담
-
- 지금 들어왔는데 왜 또 나이플임
- 19:33
- 조회 11
- 잡담
-
- 8n년생인데 솔직히 내 정신머리는 20대 중~후반 정도에서 멈춰있긴 해
- 19:33
- 조회 20
- 잡담
-
- 낼 군체 11트하는날....
- 19:33
- 조회 10
- 잡담
-
- 난 중딩때 사귄 트친들이랑 아직도 비계친인디
- 19:32
- 조회 15
- 잡담
-
- 오히려 오프 다녀보면 다 나이 신경도 안쓰던데
- 19:32
- 조회 21
- 잡담
-
- 케톡은 걍 보고 있으면 모든게 인기와 나이로 귀결됨
- 19:32
- 조회 22
- 잡담
-
- 난 내돌 오프가보고 아 역시 ㅇㅇ......
- 19:32
- 조회 44
- 잡담
-
- 그냥 나이얘기가 너무 지겨울뿐
- 19:32
- 조회 59
- 잡담
-
- 내돌 90년대 초반생인데 솔로오프에 고딩애기들이 내앞에 와서 계속 나눔을 받아가는거야
- 19:32
- 조회 31
- 잡담
-
- 잼민판이라고 하는곳 생각보다 그냥10대가 다 많았고
- 19:32
- 조회 19
- 잡담
-
- 어우ㅅㅂ 내일도 출근이네
- 19:31
- 조회 13
- 잡담
-
- 난 이제 비계친도 다떠났음... 나랑같이 비계덕질하던 애들 다 현생살러감
- 19:31
- 조회 28
- 잡담
-
- 근데 솔직히 케톡정도면 이제 나이정병도 벗어날 때가 된거 아닌가 싶을때 많음
- 19:31
- 조회 27
- 잡담
-
- 근데 공계에서 나이 말할 일이 있어?
- 19:31
- 조회 129
- 잡담
-
- 근데 ㄹㅇ 팬싸장가면 니들이 궁금해하는 개빡세게꾸미고오는 20대후반~30대초반 다볼수있음
- 19:31
- 조회 50
- 잡담
-
- 라면 섞먹조합 맛있는거 있나
- 19:30
- 조회 39
- 잡담
-
- 걍 급식학식이 젤 덕질 활발한 시기라 내 탐라도 나이가 자주 바뀌긴햇음
- 19:30
- 조회 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