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나이들면 소화 안된다는거 전혀 못느끼겠는데 내가 럭키인거야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311007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358 나이 먹을만큼 먹었는데 나이들면 못먹는다는 글 볼때마다 나는 진짜 소화력 차이를 모르겠는데 왜그러지 함 살도 특별히 찌지도 않고 내가 특별 케이스인건가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