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투바투한테 감긴 것 같은데 어카지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300725 무명의 더쿠 | 17:29 | 조회 수 243 아기들 좋아해서 아기 나오는 컨텐츠는 다 보는 편인데유준이 너무 귀여워서 보다가 투바투삼촌들까지 감긴 것 같음..8년차던데 입덕해도 되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