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스템 이해안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암만 생각해도 본인이 현생 개망하고 덕질에 꼬라박아서 이제 좀 눈길 돌렸다고 탈케글로 우월감 느끼는거 같음...
- 18:45
- 조회 0
- 잡담
-
- 타돌 붐와서 내돌팬 다쓸어가면 ㅈㄴ배아픔..ㅜㅠㅠㅠㅠㅠ
- 18:45
- 조회 1
- 잡담
-
- 20대에 덬질하는 것도 남들보기에 안좋아보임
- 18:45
- 조회 26
- 잡담
-
- 뽀로로에서 핑크색 걔 이름 뭐더라
- 18:45
- 조회 12
- 잡담
-
- 발롯코 8열이면 우치와 살말
- 18:45
- 조회 6
- 잡담
-
- 난 내돌 입덕해서 행복한데 남 덬질 운운하는 애들 ㄹㅇ 안행복해보여
- 18:45
- 조회 2
- 잡담
-
- 차라리 2세대 돌덬이 5세대 얘기할 때 오 요샌 그렇구나 하면 ㅇㅈ이지
- 18:45
- 조회 14
- 잡담
-
- 케톡 상단공지 제목만 읽어도 분위기 대충 읽힐텐데
- 18:45
- 조회 2
- 잡담
-
- 아싸 메디힐 모델
- 18:45
- 조회 65
- 잡담
-
- 지금 시비터는 댓글 다는 애 그다지 어려보이지도않은데ㅋㅋㅋㅋ
- 18:45
- 조회 22
- 잡담
-
- ㅂㅌ지민이랑 ㄹㅇㅈ 원빈 뒷머리 전부 다 헤어피스인거야?
- 18:44
- 조회 58
- 잡담
-
- 아니 케돌덬질 안하는데 오는거 상관없는데 그거 굳이 글로 쓰는거 자아가 겁나 비대해보여
- 18:44
- 조회 52
- 잡담
-
- 입덕하고싶은 돌이 있는데 입덕이 잘 안 돼
- 18:44
- 조회 107
- 잡담
-
- 몰라 나는 30대되니까 뻔뻔해져서 그건런지 돌덕질 내 뒤에서 욕하든가 말든가임ㅋㅋㅋ
- 18:44
- 조회 39
- 잡담
-
- 하 뭔 ㅂㅅ같은 글 하나 올라오면 파생만 줄줄이 쓰니까
- 18:43
- 조회 64
- 잡담
-
- 여기가 리젠이 좋아서 사람많아서 들어오는거 ? ㄹㅇ 안물안궁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케톸이란걸 잊고 자유게시판인줄 착각하면서 돌덕질 무시하니 요즘 공지도 덬들도 난리인거지
- 18:43
- 조회 62
- 잡담
-
- 암만 생각해도 탈케글에 ㅊㅋㅊㅋ 그만해줘야됨
- 18:43
- 조회 32
- 잡담
-
- 근데 다른데가 엄청 붐와서 내돌 팬들 쓸어가는거 좀 기분 안좋음
- 18:43
- 조회 57
- 잡담
-
- 난 여기 화력 좋아서 들어오는 거나 딴 소리하는 거 ㅈㄴ 상관 없는데
- 18:43
- 조회 75
- 잡담
-
- 근데 nn살 되면 뭔가 좋아하는 걸 그만둬야겠다 이런게 가능해?
- 18:43
- 조회 3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