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쪽인데 서비스기획으로 바꿔보고 싶어
기획 아예 노베이스는 아니고 프로젝트 하나 해보긴 함
근데 제대로된 포폴이 없어서 국비 지원으로 교육 받아야돼
30중인데 적어도 6개월은 쏟아야하니 좀 걱정도 되고..
일단 탈교육은 진짜 하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교육쪽인데 서비스기획으로 바꿔보고 싶어
기획 아예 노베이스는 아니고 프로젝트 하나 해보긴 함
근데 제대로된 포폴이 없어서 국비 지원으로 교육 받아야돼
30중인데 적어도 6개월은 쏟아야하니 좀 걱정도 되고..
일단 탈교육은 진짜 하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