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무래도 100석 풀릴거 20-30석 풀리려나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애초에 더쿠라는 이름을 가진 사이트에서 케이돌토크 들어와서 케톸러들 무시하는게 거대한 공지 위반 아님?
- 18:46
- 조회 0
- 잡담
-
- 30대때 남이 나를 평가하는 기준은 아이돌덕질 하냐마냐가 아니라 자기일 잘하고 자기인생 잘 살고있냐니까
- 18:46
- 조회 2
- 잡담
-
- 난 주어없는 덕질마플얘기하는거도 좋아하는디
- 18:46
- 조회 6
- 잡담
-
- 생각해보니까 ㅈㄴ 깁줘충이네
- 18:46
- 조회 3
- 잡담
-
- 하루종일 연락 안 되고 새벽 1시 귀가하는데 월 1200버는 남친
- 18:46
- 조회 11
- 잡담
-
- 짹에서 피부색으로 동북아 위아더원 하는거보고 제일 신기했던거 '오월동주' 같은걸 알아서 다같이 받아들이는거
- 18:46
- 조회 7
- 잡담
-
- 덕질안하는 나에 취함
- 18:45
- 조회 14
- 잡담
-
- 난 걍 다른 사람 기분 상할 워딩으로 글을 쓰는건 피하긴 함 ㅋㅋㅋ
- 18:45
- 조회 6
- 잡담
-
- 암만 생각해도 본인이 현생 개망하고 덕질에 꼬라박아서 이제 좀 눈길 돌렸다고 탈케글로 우월감 느끼는거 같음...
- 18:45
- 조회 5
- 잡담
-
- 타돌 붐와서 내돌팬 다쓸어가면 ㅈㄴ배아픔..ㅜㅠㅠㅠㅠㅠ
- 18:45
- 조회 14
- 잡담
-
- 20대에 덬질하는 것도 남들보기에 안좋아보임
- 18:45
- 조회 47
- 잡담
-
- 뽀로로에서 핑크색 걔 이름 뭐더라
- 18:45
- 조회 24
- 잡담
-
- 발롯코 8열이면 우치와 살말
- 18:45
- 조회 16
- 잡담
-
- 난 내돌 입덕해서 행복한데 남 덬질 운운하는 애들 ㄹㅇ 안행복해보여
- 18:45
- 조회 2
- 잡담
-
- 차라리 2세대 돌덬이 5세대 얘기할 때 오 요샌 그렇구나 하면 ㅇㅈ이지
- 18:45
- 조회 17
- 잡담
-
- 케톡 상단공지 제목만 읽어도 분위기 대충 읽힐텐데
- 18:45
- 조회 4
- 잡담
-
- 아싸 메디힐 모델
- 18:45
- 조회 84
- 잡담
-
- 지금 시비터는 댓글 다는 애 그다지 어려보이지도않은데ㅋㅋㅋㅋ
- 18:45
- 조회 35
- 잡담
-
- ㅂㅌ지민이랑 ㄹㅇㅈ 원빈 뒷머리 전부 다 헤어피스인거야?
- 18:44
- 조회 65
- 잡담
-
- 아니 케돌덬질 안하는데 오는거 상관없는데 그거 굳이 글로 쓰는거 자아가 겁나 비대해보여
- 18:44
- 조회 5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