플미 잘 안팔리는 판이면 나중에 업자들 떨어져나가기도함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288422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135 올해 업자 좀 붙었는데우리판 딱히 플미 안 팔리는 거 같거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