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로 꼭 안해도 되는거지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진심 돌덬질이 가성비고 환급성(?)도 좋음 일단 팔면 팔린다고
- 18:35
- 조회 1
- 잡담
-
- 예전에 조아했던 아이돌이 지금 너무 못생겨서 슬프다..
- 18:35
- 조회 17
- 잡담
-
-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다 가본 덬들 어디가 젤 재밌어?
- 18:35
- 조회 4
- 잡담
-
- 커뮤에서 여론조작하고 정치질하는 개인팬덤 너무 싫다
- 18:35
- 조회 20
- 잡담
-
- 주식때문에 뫄뫄돌 탈덕했다가 이번에 솨솨 입덕했는데 너무 좋다
- 18:35
- 조회 18
- 잡담
-
- 케톡에서 탈케 어쩌고 감성 어쩌라고 싶은데
- 18:35
- 조회 8
- 잡담
-
- 난 돌덬질에 돈쓰는거 개아깝던데 생각해보면 딴데도 잘 못씀
- 18:34
- 조회 9
- 잡담
-
- 근데 탈케한 애들이 부러워?
- 18:34
- 조회 115
- 잡담
-
- 돌덬질하니까 난 돈을 덜씀
- 18:34
- 조회 7
- 잡담
-
- 난 모든 덕질을 최선을 다해서 진심으로 하기 때문에 돈 아깝다 생각한 적이 없었어
- 18:34
- 조회 5
- 잡담
-
- 눈치없는 팬들 조온나 싫다 진짜....
- 18:34
- 조회 54
- 잡담
-
- 인가 9월에 도쿄에서 하네
- 18:33
- 조회 59
- 잡담
-
- 샤갈 핑구 존나 귀엽다
- 18:33
- 조회 45
- 잡담
-
- 나 한창 한 3년 탈케했을때 향수덕질하느라고 케이팝 보다 돈 더 씀
- 18:33
- 조회 10
- 잡담
-
- 근데 나만 그런가 돌판 지긋지긋해도 난 팔순까지 돌덕질 할 건디
- 18:33
- 조회 6
- 잡담
-
- 근데 난 돌덕질에 과소비를 안해서 ㄹㅇ 막 아깝진 않긴 함...
- 18:33
- 조회 10
- 잡담
-
- 사실 예전엔 나도 탈케한다/했다하면 와 부럽다 ㅠㅠ축하해 나도 언젠가는 탈케.. 이랬는데 요즘은 ㄹㅇ 어쩌라고싶음 ㅋㅋㅋ
- 18:33
- 조회 9
- 잡담
-
- 월드컵 컴백 왜 피하는지 알거같음
- 18:33
- 조회 59
- 잡담
-
- 돌덕질에 돈안쓴다고 돈 잘모이는것도 아니더라 나같경 다른취미에 돈 더 쏟아부었었음ㅋㅋㅋㅋ
- 18:33
- 조회 16
- 잡담
-
- 탈켘 지능순 맞다생각햇는데 새로 입덕하니까 개잼
- 18:32
- 조회 8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