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번에 당첨됐으면 이번에는 저번에 못간사람들 위주로 당첨 시키고 이런 시스템은 아니겠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걍 30대에도 돌덕질하는게 제일 공포임
- 18:32
- 조회 0
- 잡담
-
- 난 내가 탈케하면 돈 아낄줄알았거든? ㅅㅂ 아님 존나 온갖걸 덕질하고 존나 돈씀
- 18:31
- 조회 3
- 잡담
-
- 난 진짜 덕질하면서 쓰는 돈 아까웠던 적이 없음
- 18:31
- 조회 8
- 잡담
-
- 씌앙 킹우의수 어째 오늘 다 안됐냐
- 18:31
- 조회 43
- 잡담
-
- 위버스디엠 인당 5100원이야?
- 18:31
- 조회 23
- 잡담
-
- 요즘 벌레붙을까봐 검은옷만입고다님
- 18:31
- 조회 8
- 잡담
-
- 누가 가성비 양산 추천 물어봤어!!!!!!!!!! 다이소 암막양산 추천!!!!!!!!!!!
- 18:31
- 조회 46
- 잡담
-
- 신기하게 내 주변엔 머글들 뿐이라 케돌파던 실친은 하나 있었는데
- 18:30
- 조회 18
- 잡담
-
- 근데 저런 애들이 몇년후에 아이돌 잡고 날 다시 돌판에 끌어들인 최애.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340104 무명의 더쿠 | 18:10 | 조회 수 254 이러면서 버거운 감성으로 셀털 할거같긴 해
- 18:30
- 조회 77
- 잡담
-
- 통으로 들을 앨범 ㅊㅊ좀
- 18:30
- 조회 32
- 잡담
-
- 난 근데 돌덕질에 돈 쓴거 글케 안아까움
- 18:30
- 조회 70
- 잡담
-
- 스춤보는데 이안 진짜 하얗다
- 18:30
- 조회 14
- 잡담
-
- 저런타입들이 보통 몇년뒤에 아이돌 또 입덕해서 '나를 케이팝으로 재입덕시킨 내돌' 감성으로 앓음
- 18:30
- 조회 35
- 잡담
-
- 페스티벌 첫날 티켓을 팔찌로 바꿀때 시간 오래걸려?
- 18:29
- 조회 15
- 잡담
-
- 아니 마틴 무대 개잘하네
- 18:29
- 조회 27
- 잡담
-
- 하투하 예온은 흑발이 진짜 예쁜거같음
- 18:29
- 조회 14
- 잡담
-
- 마라탕(밀키트) vs 엽떡
- 18:29
- 조회 13
- 잡담
-
- 누가 탈덕한대?
- 18:28
- 조회 211
- 잡담
-
- 난 탈케는 지능순이라는 말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8:28
- 조회 125
- 잡담
-
- 유럽 더위는 그냥 에어컨만 있으면 다 해결될거 같음
- 18:28
- 조회 3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