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비입덕하려고하면 뉴비 얼굴 기억하고 계정같은거 찾아서 너 뒷담화 깐다 ㅇㅈㄹ로 겁주고 다닌다더라...별 ㅆㅂㅋㅋㅋ 그걸 어케하는데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페스티벌 첫날 티켓을 팔찌로 바꿀때 시간 오래걸려?
- 18:29
- 조회 5
- 잡담
-
- 아니 마틴 무대 개잘하네
- 18:29
- 조회 7
- 잡담
-
- 하투하 예온은 흑발이 진짜 예쁜거같음
- 18:29
- 조회 5
- 잡담
-
- 마라탕(밀키트) vs 엽떡
- 18:29
- 조회 8
- 잡담
-
- 누가 탈덕한대?
- 18:28
- 조회 70
- 잡담
-
- 난 탈케는 지능순이라는 말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8:28
- 조회 62
- 잡담
-
- 유럽 더위는 그냥 에어컨만 있으면 다 해결될거 같음
- 18:28
- 조회 31
- 잡담
-
- 타고나길 정리정돈 못하는 사람은 뭘해도 한계가 있는듯...
- 18:28
- 조회 60
- 잡담
-
- 러브버그 동부로 많이 넘어갔다는데
- 18:28
- 조회 31
- 잡담
-
- UDTT 우당탕탕 소녀단 'VIPER' MV Teaser
- 18:28
- 조회 3
- 스퀘어
-
- 근데 축협은 축구가 잘되야
- 18:28
- 조회 16
- 잡담
-
- 걍 케톡이랑 돌덬질이 늘 좆같이 만만했단거임 다들ㅋㅋㅋㅋ 탈덕문 구구절절 이해해주는게 난 신기했음 늘
- 18:27
- 조회 63
- 잡담
-
- 슬로건 둘중 하나 골라주라!!!ㅠ
- 18:27
- 조회 34
- 잡담
-
- 난 케이팝보단 내돌이 좋은건데
- 18:27
- 조회 34
- 잡담
-
- 근데 ㄹㅇ 케톡도 돌덕질 한심하게 보는 사람 존나 많은거가틈
- 18:27
- 조회 66
- 잡담
-
- 탈케했다면서 탈케톡 못했음 그러면서 돌덬들은 후려치고 싶음
- 18:26
- 조회 19
- 잡담
-
- 갤울 쓰는 덬들아 256기가는 택도 없지...??
- 18:26
- 조회 125
- 잡담
-
- [Hearting] 앳하트에는 네가 꼭 필요해 ʚ♥ɞ | ‘Say It’ Jacket & Mood Film Behind
- 18:26
- 조회 8
- 스퀘어
-
- 언더커버셰프 정지선 나올 때가 젤 재밌음
- 18:26
- 조회 48
- 잡담
-
- 러브버그가 적어진게 아니라 익숙해진것 같음 ㅠㅠ
- 18:26
- 조회 5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