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상한 소리인 거 아는데 그..아무튼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난 탈케했을때 아예 케톡 안 들어왔는데
- 18:21
- 조회 2
- 잡담
-
- 내돌 탈덕은 했지만 케톡 상주함
- 18:21
- 조회 10
- 잡담
-
- 근데 진짜 탈케하고 주식에 올인중이면 케톡 안올텐데
- 18:21
- 조회 18
- 잡담
-
- 난 ㄹㅇ 케이팝 좋아하는 것 같음
- 18:21
- 조회 10
- 잡담
-
- 난 탈케를 못해서 여기 있는 건데
- 18:21
- 조회 12
- 잡담
-
- 요즘 ㄹㅅㄴ랑 ㅍㄹㅇㅂ 유튜브 보는 낙으로 살아
- 18:20
- 조회 24
- 잡담
-
- 나 탈케했을때 ㄹㅇ 케톡 안옴
- 18:20
- 조회 54
- 잡담
-
- 탈케하고 자랑질 하러 케톡오는삶도 그리....
- 18:20
- 조회 13
- 잡담
-
- 탈케가 아니고 걍 현생만 바빠도 여기 안오게 되던데 ㅋㅋ
- 18:20
- 조회 72
- 잡담
-
- 함흥냉면 밀키트 맛있는곳 없나
- 18:20
- 조회 7
- 잡담
-
- 저런 글 뭐 쓸수도있겠지... 했는데 생각해보니 난 탈케했을때 저런글 안썼구나
- 18:19
- 조회 34
- 잡담
-
- 빨간 망토와 유혹의 밤 : 숲에서 일어난 이야기 | 예고편
- 18:19
- 조회 19
- 스퀘어
-
- 약간 탈빠하고 애매한 상태에 케톡 더 자주오는것같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342118 무명의 더쿠 | 18:12 | 조회 수 54 아예 탈케하면 안들아오는데 걍 단순히 탈빠만하고 케이팝은 아직 사랑하면 좋아하는 그룹 있을때보다 더 자주 들어오게됨ㅋㅋ
- 18:19
- 조회 134
- 잡담
-
- 와 브이알콘 꼭봐라
- 18:19
- 조회 25
- 잡담
-
- 동북아도 이상기후 없는거 아닌데 원래 날씨가 개지랄이라 덜느낀다며
- 18:19
- 조회 67
- 잡담
-
- 난 걍순수 궁금증으로 주식땜에 탈케했단 글 보면 인증해줬음 좋겠엌ㅋㅋ
- 18:19
- 조회 21
- 잡담
-
- 6. 무명의 더쿠 18:18 크림 20만원짜리 사지말고 그 회사에 투자해
- 18:19
- 조회 164
- 잡담
-
- 9월말에 추천하는 해외여행지 어디있어? 아시아내에서
- 18:18
- 조회 13
- 잡담
-
- 나 진짜 매일 하루에 두번 네번씩 샤워하고 베개커버 자주 갈고 세탁하는데 도대체 왜 내 베개만 누래지냐...
- 18:18
- 조회 138
- 잡담
-
- 저런글 죄다 눈치도 ㅈㄴ없고 욕먹으면 니들은 이런거 못해서 열폭한다 < 이러는것까지 완성임
- 18:18
- 조회 1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