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는 그런거 별상관없어서 괜찮다고 했는데 계속 미안하대 사과만 몇번이나 옴 내가 답장도 전에..... 나는 정말 괜찮다고 함 드러운거 신경 안써서 ㅇㅇ
암튼 이거 걍 못 팔겠다는건가? 내가 눈치가 없는거여,,,,,,,,?
나는 그런거 별상관없어서 괜찮다고 했는데 계속 미안하대 사과만 몇번이나 옴 내가 답장도 전에..... 나는 정말 괜찮다고 함 드러운거 신경 안써서 ㅇㅇ
암튼 이거 걍 못 팔겠다는건가? 내가 눈치가 없는거여,,,,,,,,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