ㅅㅂ 좋은글 한두명때문에 댓망되는거 너무 짜증남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븉방가서 나 드디어 탈코르셋 성공했어 화장품에 집착하는 외모지상주의자들 불쌍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336581
- 18:09
- 조회 0
- 잡담
-
- 9. 무명의 더쿠 17:59 나는 주식으로 돈버는데 아이돌에 돈이나 쳐쓰고있는 미개한 애들한테 우월감 느끼려고
- 18:09
- 조회 6
- 잡담
-
- 사실 요즘 덬딜방에 빠져서 케톸에 소홀했음
- 18:09
- 조회 0
- 잡담
-
- 54. 무명의 더쿠 = 원덬 18:04 아니 남이 주식하든 말든 관심 없고 걍 돈벌어서 기분 좋아서 쓴건데 알 빠 노
- 18:09
- 조회 5
- 잡담
-
- 걍 저런글은 주방이 맞지않냐고 분류가
- 18:09
- 조회 3
- 잡담
-
- 나도 다른 취미 생겨서 파는돌은 없지만
- 18:09
- 조회 4
- 잡담
-
- HITGS(힛지스) 'Little By Little' MV
- 18:09
- 조회 0
- 스퀘어
-
- 54. 무명의 더쿠 = 원덬 18:04 아니 남이 주식하든 말든 관심 없고 걍 돈벌어서 기분 좋아서 쓴건데 알 빠 노
- 18:08
- 조회 29
- 잡담
-
- 근데 블루레이디 감성 훈계들 보고 난 최소 ㄹㅇ 몇천 몇억 들고하는줄
- 18:08
- 조회 15
- 잡담
-
- 왜 누가 주식하래? 플 뭐야
- 18:08
- 조회 16
- 잡담
-
- 주식자랑 기프티콘이라도 시원하게 쏘면 깁 잘해줄수있음
- 18:08
- 조회 3
- 잡담
-
- 탈케글 왜 패는지 이해완.
- 18:08
- 조회 26
- 잡담
-
- K-POP 보이그룹🎶 4팀! #CLOSEYOUREYES #AHOF #idntt #FLAREU 총 24명이 떠난 블록버스터급 스케일 <아이돌 수련회🚩> 𝑴𝒂𝒊𝒏 𝑻𝒆𝒂𝒔𝒆𝒓
- 18:08
- 조회 6
- 스퀘어
-
- 그원글 돈벌어서 알바노라고 댓달았네 ㅋ
- 18:08
- 조회 31
- 잡담
-
- 난 애초에 탈케할 생각이 없음 덬질 아이돌은 없을수 있어도 탈케는 불가능
- 18:08
- 조회 9
- 잡담
-
- 걍 구조적으로 잘못됐다 생각함 나는ㅋㅋㅋ 애초 탈케한다고 추카추카를 받길원해서 케톡오는게 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
- 18:08
- 조회 69
- 잡담
-
- 근데 저런 막 벅차하는 감성인 사람들은 뭘하든 부담스러워 돌덬질할때도 내남편이 인정한 유일한 남자 이랬을거같음
- 18:08
- 조회 22
- 잡담
-
- 기성용 이청용 구자철 좋아했으면 이거 봐봐
- 18:08
- 조회 39
- 잡담
-
- 여자들아 신라호텔 망빙먹지말고 신라호텔 주식사라
- 18:07
- 조회 49
- 잡담
-
- 여자들 두쫀쿠 사먹는거 보면서 그 돈으로 주식 하라는 염병할 개소리 보는거같음 ㅇㅇ
- 18:07
- 조회 3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