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비행기가 뜰때 태풍만 안겹치면 다 오케이입니다
태풍겹쳐서 비행기 뜨네마네로 일주일동안 피말려봐서 하는말임
ㄹㅇ 걱정되서 밥도 안넘어가더라
출/도착 중에 하나라도 문제생기면 발이 묶이는데
해외는 공연 취소아닌이상 티켓취소도 안되는경우가 많아가지고
태풍겹쳐서 비행기 뜨네마네로 일주일동안 피말려봐서 하는말임
ㄹㅇ 걱정되서 밥도 안넘어가더라
출/도착 중에 하나라도 문제생기면 발이 묶이는데
해외는 공연 취소아닌이상 티켓취소도 안되는경우가 많아가지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