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난하나 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일본 애니패스 사용해본 덬 있음?
- 19:19
- 조회 2
- 잡담
-
- 근데 개인적으로!!!!!!! 10이 주류인 개잼민판보다는 2030이 좀더 재밌음
- 19:19
- 조회 25
- 잡담
-
- 케팝 덕질 무시한다고 하면서 트로트는 왜 자꾸 후려치는거 같지..
- 19:19
- 조회 17
- 잡담
-
- 나 29살 강제 쉬었음청년인데 취업할수있겠지 ㅎ..
- 19:19
- 조회 21
- 잡담
-
- 지오디 육아일기때 아기재민 99년생 /투바투 육아일기 99년생 연준이
- 19:19
- 조회 15
- 잡담
-
- 지금 8n~9n년생들 트로트 불호인 사람들중에 부모님차에서 안좋은기억 있는 사람들좀 있을듯
- 19:19
- 조회 13
- 잡담
-
- 9n 나잇대들이 동행 잘 안구해?
- 19:18
- 조회 69
- 잡담
-
- 솔직히 내돌판 연령대 높은 사람들 꽤있어보이는데
- 19:18
- 조회 35
- 잡담
-
- 어른들이 왜 추억의팝송 이런거 들었는지 이해감
- 19:18
- 조회 25
- 잡담
-
- 유럽은 에어컨이 많이 설치 안 돼 있나?
- 19:17
- 조회 38
- 잡담
-
- 고연차돌한테 팬연령대 높다고 욕하는거 웃김
- 19:17
- 조회 105
- 잡담
-
- 큰 계정 굴리는 넴드들 진짜 대단한것같애....어떻게 그러지?
- 19:17
- 조회 40
- 잡담
-
- 99인데 나도 사회에선 아직까지는 막내롤인데 동행구할땐 걍 이모더라ㅅㅂ 동행구한다고 글쓰면 11,12이런 애들이 연락옴
- 19:17
- 조회 56
- 잡담
-
- 내 본진 3세대인데도 글케 나이있는 팬들이 업ㄱ음
- 19:17
- 조회 13
- 잡담
-
- 5세대돌들은 대부분 10~20대임?
- 19:17
- 조회 84
- 잡담
-
- 결방있는 기간 2주활동은 진짜 기분애매한 듯
- 19:17
- 조회 15
- 잡담
-
- 너네 나이 더 먹고 트로트 덕질할거같아?
- 19:16
- 조회 88
- 잡담
-
- 너네 음식 지저분하게 먹는거 탈덕요소임?
- 19:16
- 조회 110
- 잡담
-
- 얼마전에 멜뮤인가 마마일정 올라왔는데 고3급식들 화내는거봄
- 19:16
- 조회 75
- 잡담
-
- 지금 본진 입덕하고 듣는 노래들 장르가 다양해지고있어
- 19:16
- 조회 1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