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리뉴가 손흥민 넘 써서 싫엇던건 유료파인가 뭔 경기인가 ㅋㅋ 리그 중 하하하위조 경기일때도 손흥민 못 잃고 쓰고 다음 중요 경기도 쓰고 문제는 활동량 많아서 답답해 죽는중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256792 무명의 더쿠 | 16:47 | 조회 수 157 ㅠ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