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거 해놓고 방송 얼마 전에 가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난 이길려고 한거 같던데 ㅈㅇ 남아공전
- 02:42
- 조회 4
- 잡담
-
- 그냥 이거 보고 더러워도 32강 제발 갔으면 싶음
- 02:42
- 조회 7
- 잡담
-
- 박지성 해설도 전술 비판이지 선수들초점이 아닌 거같던데
- 02:42
- 조회 8
- 잡담
-
- 음홀대전 보려고 아직 안자고 있는데 눈이 계속 감기네...
- 02:42
- 조회 6
- 잡담
-
- 선수의지타령이 해축방에도 많았대서 놀람...
- 02:41
- 조회 25
- 잡담
-
- 케사가 전현무 실전투입도 안한 게 아쉽지
- 02:41
- 조회 39
- 잡담
-
- 1승2패에 -1 득실이면 보통 3위로 토너먼트감
- 02:40
- 조회 33
- 잡담
-
- 선수들을 위해서라도 기적같이 32강 가긴 했으면 좋겠어
- 02:40
- 조회 52
- 잡담
-
- 혹시 원주민들이 문구 신청하면 읽어주던 유튜버 아짐키야 기억나?
- 02:40
- 조회 27
- 잡담
-
- (((나는))) 홍명보만 짤리면 지금 끝나도 괜찮을 거 같은데
- 02:39
- 조회 31
- 잡담
-
- 축구 가끔 가만히 서있는게 전술영향이 있다는걸 알게됨
- 02:39
- 조회 76
- 잡담
-
- 와 ㅁㅊ 늦게 자길 잘햏ㄴ다 트위터 방금 누가 딴 데서 로그인했다고 알림 옴......
- 02:38
- 조회 83
- 잡담
-
- 아니 멕시코한테 질 수 있거든? 근데 남아공은 왜
- 02:38
- 조회 14
- 잡담
-
- 시간 좀 지나서 전현무 축구 중계 소감 들어보고싶음ㅋㅋㅋ
- 02:38
- 조회 50
- 잡담
-
- 아니 아직도 안믿깁
- 02:38
- 조회 100
- 잡담
-
- 리센느 원이 나오는 연수아저씨 남초에서 인기많았대서 이상한건가 했는데 하나도 안 그렇네
- 02:38
- 조회 50
- 잡담
-
- 보통 -1득실에 3점이면 32강간다고.. 머리 세번꼬아서 계산한 거같음
- 02:37
- 조회 19
- 잡담
-
- 우리 이번 목표는 어디까지였어 똑같이 16강?
- 02:37
- 조회 66
- 잡담
-
- 아닌 나는 마지막 경기 보고 단체로 태업하는 줄
- 02:37
- 조회 24
- 잡담
-
- 육아일기 생각없이 보기 시작했는데 아기한테 정들어서 끝나는게 너무 아쉬움
- 02:36
- 조회 2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