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성이가 은퇴하면(퉷퉷퉷) 선수들 재성이롤을 분담해야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245454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65 재성이 너무 많은 롤을 맞고 있었기 때문에ㅔ.... 벤투가 기성용 바짓가랑을 잡았지만 결국 나간 이후 기성용롤을 찾기보다 그 롤 분담하고 차라리 다른 롤인 황인범키우고 그랬던 것 처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