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 경기는 손흥민 안넣은거도 문제지만 이재성 빈자리가 존나 심각하던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240951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42 황인범 아예 안보이고 이강인까지 오만데 다 다니던데 ㄹㅇ