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럴만한게 한일전 지고나서 개우울해잇는데 막내가 제가 뛰었으면 안졌을거에요 이러니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240562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75 ㅋㅋㅋㅋㅋㅋ쳐열받을만은 함 근데 또 부정은못하게 애가 또 잘하니까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