브라질애들 화이트워싱이거 한국한테만 그러는거임 아님 한중일 다 그러는거임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238183 무명의 더쿠 | 16:31 | 조회 수 165 지금 일본애들이랑 싸우는거 보고와서 궁금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