죽이되든 밥이되든 골문 두드리다 역습 당한거면 이정도 분위기는 아니었을텐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8238083 무명의 더쿠 | 16:31 | 조회 수 12 팀이 지고 있는데 골문 앞에 우리팀보다 상대팀 인원이 더 많음그렇다고 우리팀 골문 앞을 그닥 잘 지키지도 못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