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돌 팬미팅 양도 받아서 갈말 고민 중임.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손흥민 다음으로 이강인이 팬 젤 많나?
- 19:12
- 조회 1
- 잡담
-
- 난 뭘해도 돌덕질만한 도파민이 없는듯
- 19:11
- 조회 8
- 잡담
-
- 위시 팬싸하는데 위시매니저 뒤에서 존나졸려뒤져서 서서조는거 ㅠ
- 19:11
- 조회 67
- 잡담
-
- 필리핀에서 데뷔, 2NE1 데뷔, 밴드 데뷔 계속 데뷔해도 또 신인 같은 비주얼 ✨ 최강 동안 산다라박 🍋l EP. 61 l 산다라박 l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
- 19:11
- 조회 6
- 스퀘어
-
- 근데 ㄹㅇ 예나 지금이나 트위터에서 친구 구하는 나이는 항상 10대나 20대초 이랬던듯
- 19:11
- 조회 22
- 잡담
-
- 평일 스케 뜰때 반응이 진짜 학생이랑 직장인 엄청 구분되는듯
- 19:11
- 조회 56
- 잡담
-
- 어떤새끼가 우편함에 넣어둔 내 티켓 들고 튀었는데
- 19:11
- 조회 47
- 잡담
-
- 탈퇴멤 ㅎㅅ 추구미가 예전부터 포크 인디 이런거 였어?
- 19:11
- 조회 40
- 잡담
-
- ??인스타 한 게시물에 사진 여러장일 때 사진마다 내용 바꿔달 수 있게 됨???
- 19:10
- 조회 78
- 잡담
-
- 솔직히 내또래팬들도 거의 탈케해서...
- 19:10
- 조회 25
- 잡담
-
- 여자친구 예린이와 야르한 토크, 성숙해진 내 동생ㅣ차오룸 🏠 EP.30 예린
- 19:10
- 조회 11
- 스퀘어
-
- 에이티즈 아이돌인간극장 나온다
- 19:10
- 조회 24
- 잡담
-
- 난 내가 20대되면 탈케할줄알았음
- 19:09
- 조회 60
- 잡담
-
- 쏟아진 저 빗속에 뛰어 들어가 ☔🏃♀️달콤했던 도쿄의 추억 🍨 | tripleS(트리플에스) ‘Baby Flower’ MV Behind
- 19:09
- 조회 7
- 스퀘어
-
- 약간 잼민판은 엥..뭐저런걸로 지랄하지? 싶고 연령대좀있으면 아 어디서 데이고오셨구나.. 이런느낌
- 19:09
- 조회 73
- 잡담
-
- 혹시 보넥도 부산 티켓팅 언젠지 아는사람?
- 19:08
- 조회 14
- 잡담
-
- 벌크업병 걸린 찬열
- 19:08
- 조회 290
- 잡담
-
- 아 홍명보 존나 뻔뻔하게 인터뷰하는데 개싫다 진짜
- 19:08
- 조회 26
- 잡담
-
-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🌕 (아직 아님) [차린건 쥐뿔도 없지만] EP.42
- 19:08
- 조회 37
- 스퀘어
-
- 그냥 제미나이랑 유료프로랑 차이가 커?
- 19:08
- 조회 5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