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돌 팬미팅 양도 받아서 갈말 고민 중임.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난 내가 20대되면 탈케할줄알았음
- 19:09
- 조회 0
- 잡담
-
- 쏟아진 저 빗속에 뛰어 들어가 ☔🏃♀️달콤했던 도쿄의 추억 🍨 | tripleS(트리플에스) ‘Baby Flower’ MV Behind
- 19:09
- 조회 2
- 스퀘어
-
- 약간 잼민판은 엥..뭐저런걸로 지랄하지? 싶고 연령대좀있으면 아 어디서 데이고오셨구나.. 이런느낌
- 19:09
- 조회 16
- 잡담
-
- 혹시 보넥도 부산 티켓팅 언젠지 아는사람?
- 19:08
- 조회 8
- 잡담
-
- 벌크업병 걸린 찬열
- 19:08
- 조회 109
- 잡담
-
- 아 홍명보 존나 뻔뻔하게 인터뷰하는데 개싫다 진짜
- 19:08
- 조회 15
- 잡담
-
-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🌕 (아직 아님) [차린건 쥐뿔도 없지만] EP.42
- 19:08
- 조회 21
- 스퀘어
-
- 그냥 제미나이랑 유료프로랑 차이가 커?
- 19:08
- 조회 18
- 잡담
-
- ㅇㅋㅌ 쉬는날이라 성세천하2 하는데 재미없다
- 19:08
- 조회 19
- 잡담
-
- 위시 보이밋츠걸 이거 다다다 맞아??
- 19:08
- 조회 32
- 잡담
-
- 리센느 데자부가 찐이다
- 19:08
- 조회 14
- 잡담
-
- 좋아하는 그룹 오프 구하는 나이 보니까 현타와서 뒷걸음질 치게 돼
- 19:07
- 조회 71
- 잡담
-
- 갑자기 떡상해서 찍는 댓글읽기
- 19:07
- 조회 23
- 스퀘어
-
- 내돌 넴드들은 대부분 직장인인거 티나는게
- 19:07
- 조회 63
- 잡담
-
- 난 굿즈를 사긴 사는데 사는 품목이 달라짐
- 19:07
- 조회 20
- 잡담
-
- 안원잘부 피디 ㄹㅇ 감 좋네
- 19:07
- 조회 61
- 잡담
-
- 요즘 어쩌다가 4,5세대돌 사이에서 2세대돌 챌린지붐이 온거야?
- 19:06
- 조회 105
- 잡담
-
- 있지 ITZY The 5th Fan Meeting 있지 믿지, 날자! “ALL IN, MIDZY” 🃏
- 19:06
- 조회 16
- 스퀘어
-
- 날 좋을때 앨범 순서대로 들으면서 산책하는 게 낙인데 앨범이 구리면..
- 19:06
- 조회 9
- 잡담
-
- 마케페 전출있어??
- 19:06
- 조회 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