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페인말곤 솔직히 모르겟다 스페인은 전력도 전력이지만 얘네도 지면 안되는 경기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케톡 주어없는글 보면 탐라 자꾸 넘어오는 이야기 돌이랑 비슷해서 그돌인가 생각하게됨
- 20:12
- 조회 5
- 잡담
-
- 홍명보 욕먹는거 역바 이런게 아니라 진짜 축구 못해서 욕먹는거지??
- 20:12
- 조회 5
- 잡담
-
- 우와 축구 유튜브 보는데 재생바가 축구공임
- 20:12
- 조회 22
- 잡담
-
- 팬싸 분위기 싫어하는 덬들도 있지??
- 20:11
- 조회 24
- 잡담
-
- 난 돌이 성의 없다거나 하는건 아니었는데도 팬싸는 막 좋진 않았음
- 20:11
- 조회 14
- 잡담
-
- 팀에서 솔로 내주는 멤버 기준이 있어?
- 20:11
- 조회 71
- 잡담
-
- 만약 32강 가면 경기 날짜랑 시간 정해짐??
- 20:10
- 조회 6
- 잡담
-
- 나 솔직히 어릴때 나이먹고 덕질하는게 안좋게생각햇는데
- 20:09
- 조회 94
- 잡담
-
- 르릿캣 노래 안무 되게 여돌안무같은데 남돌들이 추는것도 재밌다
- 20:09
- 조회 73
- 잡담
-
- ㅇㅋㅌ친척이 릴스를 자주 보내는데 내가 안 좋는거 위주야 ai라든가 기괴한 음식이라든가
- 20:09
- 조회 37
- 잡담
-
- 하투하 예온 너무 좋아
- 20:08
- 조회 33
- 잡담
-
- 홍명보 원래 경기 못하고 인터뷰 하면 유체이탈 기법 씀 그리고 원래 말도 못함
- 20:06
- 조회 88
- 잡담
-
- 해투 vs 팬싸하면 난 밸붕 해투임 10. 무명의 더쿠 19:58 팬싸를 안가봐서일듯
- 20:06
- 조회 190
- 잡담
-
- 하ㅋㅋㅋ 그럼 지성이도 이해찬 영상 금지 봤나?
- 20:06
- 조회 71
- 잡담
-
- 넥스지 REAL NEXZ | 그 남자를 길들이는 스프레이 사용법 𝑪𝑶𝑴𝑰𝑵𝑮 𝑺𝑶𝑶𝑵... 2026.07.01 WED 8PM (KST)
- 20:06
- 조회 21
- 스퀘어
-
- 삼겹살 1줄 130g 햇반 1개 탄산수 1컵 이게 한끼 식사량이면 과식 중식 소식중에
- 20:06
- 조회 117
- 잡담
-
- 너넨 돌이 헐벗은(?)사진 인스타에 올리는거 좋아하는편?
- 20:05
- 조회 345
- 잡담
-
- 앞으로 무조건 영상에 로고박아야겠다
- 20:04
- 조회 110
- 잡담
-
- 드림 햄형이 햄동생 따랑하는 이유가
- 20:04
- 조회 120
- 잡담
-
- 최애 ㅈㄴ어린데 진짜 그러기 싫은데
- 20:03
- 조회 24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