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2강 못가고 이대로 월드컵 끝나면 축협이 정신차린다? 이거 진짜 아니라고 생각
무명의 더쿠
|
16:28 |
조회 수 24
분위기 더 ㅈ망하고 국대 경기 있을때마다 관중은 더 줄지 이러면 축협은 돈 덜벌지 이런것들이 더 ㅈ망으로 가는 지름길이라니깐 32강 가서 어떻게라도 분위기 반전 시켜야하고 토너먼트라도 가야 어떤 희망이라도 봐서 홍짜르고 조금이라도 좋은감독 데려올거 아니냐고
분위기 더 ㅈ망하고 국대 경기 있을때마다 관중은 더 줄지 이러면 축협은 돈 덜벌지 이런것들이 더 ㅈ망으로 가는 지름길이라니깐 32강 가서 어떻게라도 분위기 반전 시켜야하고 토너먼트라도 가야 어떤 희망이라도 봐서 홍짜르고 조금이라도 좋은감독 데려올거 아니냐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