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케톡에 딴거 덬질하는사람 ㅈㄴ 많더라
- 18:43
- 조회 39
- 잡담
-
- 걍 케돌덕질에 훈수 그만하라는건데 뭐가 또 아니꼬움
- 18:43
- 조회 6
- 잡담
-
- 뭐 그래 제일 화력 좋아서 지식인 대나무숲으로 쓰는 방인건 알겠는데 ㅋㅋㅋㅋ
- 18:43
- 조회 10
- 잡담
-
- 나 살짝 탈케했던 기간에 돈 모으긴 커녕 다른거에 빠져서 돈 더 씀
- 18:43
- 조회 0
- 잡담
-
- 여기 화력 넘사인 건 좋은데 솔까 같은 돌덬질 하는 애들끼리 떠드는 공간이긴 해
- 18:42
- 조회 19
- 잡담
-
- 아니 2000년에 태어난 사람이 벌써 27인데 여기서 30대 어쩌고해봤자 걍 지얼굴에 침뱉기 아니냐
- 18:42
- 조회 32
- 잡담
-
- 30대에 덬질하는게 남들보기 안좋아보이면 뭘 해야 좋아보임?ㅋㅋㅋㅋ
- 18:42
- 조회 31
- 잡담
-
- 미국에서도 하이브 큰 회사야? 글고 우리나라만큼 뜨는데 회사 영향력 큼?
- 18:42
- 조회 18
- 잡담
-
- 난 그냥 케돌덬이라 케톡에 와있음 그래서 그래도 알만한 플되면 내가아는거면 같이떠들거나 아니면 나가고
- 18:42
- 조회 15
- 잡담
-
- 케톡와서 돌 말고 딴얘기하는건 뭐 ㄱㅊ은데 돌덕질 후려치는 얘기를 굳이 하는게 웃김
- 18:42
- 조회 5
- 잡담
-
- 탈케를 했든 뭘했든 티만 안내면 모르는일인데 왜 자꾸 티를내
- 18:42
- 조회 46
- 잡담
-
- 덕질을 헛짓거리라고 생각하는 꼰대감성이 느껴져
- 18:41
- 조회 39
- 잡담
-
- 케톡러들에게 회초리 휘두르다 할말없으면 케톡 나이 많다고 저격함
- 18:41
- 조회 48
- 잡담
-
- 솔직히 커뮤에 90년대생이 제일 많을텐데 ㅋㅋㅋㅋㅋㅋ 여기서 30대 웅엥하는건 ㄹㅇ 신기 ㅋㅋㅋ
- 18:41
- 조회 88
- 잡담
-
- 여기 광장으로 쓰는 사람 많은 건 알겠는데 돌덬한테 지랄 좀 그만
- 18:41
- 조회 54
- 잡담
-
- 뷔 옆에 저 사람 정국이야 ?
- 18:41
- 조회 107
- 잡담
-
- 나한테 케톡은 유사 지식인임
- 18:41
- 조회 37
- 잡담
-
- 탈케하면 돈 더 모으는건 아는데 그래서 탈케하기싫다
- 18:41
- 조회 10
- 잡담
-
- 이 노래 아세요? 이런 느낌 영상 누구더라?
- 18:41
- 조회 43
- 잡담
-
- 알디원 ost 듣고 최종적으로 깨달음
- 18:40
- 조회 58
- 잡담